소식

공지사항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덧마루] 2막3장 가수 VIXX 혁
작성일 : 2019-03-26조회수 : 3130
도시가스 민들레카 덧마루 2막 3장


2019. 3. 14(목)

대박 사건! 민들레카가 아이돌을 만났습니다. 아.이.돌!
아이돌 최초로 민들레카에 참여한 분은 세계의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남자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누구냐구요?
2012년 데뷔 이후 ‘판타지돌’,‘장신돌’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돌 그룹 VIXX
그리고 VIXX의 막내이자, 실세, 만능엔터테이너 (본명: 한상혁)씨를 만나고 왔습니다.


혁씨는 2019년을 굉장히 바쁘게 지내고 계세요.
1월에는 솔로앨범으로 디지털 싱글 <Boy with a star>를 발표했고
(자작곡인데 꼭 들어보세요, 혁씨의 음색에 녹습니다. 마치 달군 팬 위 버터처럼요),
피터 래빗 시리즈 오디오북 제작에도 낭독자로도 참여했습니다.(진짜 만능엔터테이너ㄷㄷ)

또  2월부터는 우리 현대사의 아픔인 제주 4·3사건 소재로 한
‘잃어버린 마을’ 이란 연극에서 열혈청년 ‘재구’역할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정~말 바쁜 시간에도 덧마루에 참여해주신 혁씨의 인터뷰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확인 해주세요!

▼ 영상으로 한 눈에 보기 ▼


Q) 민들레카 덧마루 프로젝트에 참여하신 소감이 어떠신지요?
A) 우선‘민들레카’라는 단어를 처음 들었을 때는 민들레는 친숙하지만 민들레카는 과연 뭘까?는 호기심도 많이 생기고 궁금증도 생겼었는데 차츰차츰 알아보니까 굉장히 의미 있고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이렇게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Q) 2019년이 시작된 지 벌써 3달이 지났잖아요. 벌써부터 굉장히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1월에는 솔로 앨범도 내셨는데 들어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음색도 너무 좋으시고 오디오북 낭독에도 참여하셨고요. 
게다가 지금은 연극 (잃어버린 마을) 공연도 하고 계시잖아요. 지금 하고 계신 연극의 소재가 굉장히 뜻깊다고 들었습니다. 
A)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잃어버린 마을’이라는 연극은 제주도 4·3사건을 다룬, 역사적 아픔을 다룬 소재의 연극이고요. 
저는 ‘재구’ 역할로 최연소로 한국대 교수가 된 그런 캐릭터를 맡고 있습니다. 
역사적 아픔을 다룬 만큼 조금 슬프고 안타까운 내용들과 사건들도 많지만 중간중간에 굉장히 활기차고 그들이 사는 일상에 재밌는 요소들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혁씨께서는 빅스 멤버들 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 나눔 활동을 꾸준히 하고 계세요. 
나눔 활동은 어떤 계기로 시작하셨는지, 어떤 의미로 다가오시나요?
A) 어떠한 행동이든, 표정이든 개인적으로 혼자 느끼고 생각하는 것보다 사소한 것이라도 표정하고 행동으로, 
실천으로 옮기는 게 굉장히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저에게는 그런 사소한 실천부터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Q) 정말 바쁘실텐데 그런 바쁜 활동 중에서도 중요한게 어떻게 쉬는지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평소 어떤 방식으로 휴식을 취하시나요?
A) 아무래도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서 지금의 나, 연예인의 나를 내려놓을 수 있는 것들이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면 여행을 하거나 등산을 가요. 여행 관련된 취미들이 많은 것 같아요. 

Q) 여행 좋아하신다고 하니 덧마루 프로젝트의 필수 질문과 연결이 잘 되는 것 같아요. 혁씨께서 대한민국 지역 중 애정하는 여행지, 그 곳의 음식을 민들레카 회원님 분들게 추천 부탁드릴께요.
A) 대전에 두루치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절대 제가 대전 사람이라서 대전을 이야기 하는게 아니고요ㅋㅋ
대전의 두루치기가 맛있고 얼마 전에 부모님께서 제 연극을 보러 서울에 오셨는데, 대전의 유명한 빵집에서 빵을 사가지고 오셔서 서울에 계신 분들게 드리니깐 굉장히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빵과 두루치기를 먹으러 대전으로 오세요~~

Q) 민들레카 고객들게 응원의 메시지 부탁드리겠습니다.
A) 행복과 즐거움을 나누는 문화여가생활들이 혼자서도 물론 좋지만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면 더욱더 의미가 있고 좋은 추억들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에게도 꼭 그런 시간, 그런 활동들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질문 하나 하나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말투로 진솔하게 대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눔은 실천이 중요하다는 그 말씀처럼 우리 사회가 더 주위에 관심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인터뷰 종료 후 판넬에 응원메세지 작성, 민들레카 종이액자에 싸인을 해주신 후 기념촬영을 하였는데요.
글씨도 참 예쁜 매력 많은 아이돌입니다!


“날이 좋은 봄에는 민들레카를 타고 홀씨처럼 떠나 여러분의 여행을 환하게 꽃 피우세요!”

이제 꽃샘추위도 물러가고 있고 정말 봄이 왔으니 혁씨의 응원메세지처럼
사회복지 기관들이 민들레카 타고 꽃 피는 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돌도 응원하는 민들레카!
향긋한 봄나들이를 이용자 분들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비영리사회복지기관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달리는 도시가스 민들레카!
앞으로도 많이많이 이용해주세요~

첨부파일 : 없음
상담전화 1670-0633 이메일 mincar.kr@gmail.com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진호
Copyright ⓒ2015 MindeullaeCar. All rights Reserved. NM
도시가스협회 그린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