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2019년 설 귀성 이벤트 선정가정 김현민님의 후기입니다.
글쓴이 : 박준희작성일 : 2019-02-08조회수 : 209
안녕하세요? 사연에 앞서 이런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가족끼리 오랜만에 화목한 시간을 가지게 해주신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넷이나 되는데다 막내가 발달장애를 가지고 있어서 (장애2급) 온 가족이 여행 가는 것을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가족수에 맞는 차량도 구하기 어렵고 더구나 명절에 움직이는 것은 더 힘들어 이번 명절에도 시골에 계신 부모님을 뵈러가는 것을 꿈도 꾸지 못한 우리 가족에게 정말 특별한 선물이 찾아왔습니다.

유류비까지 지원해 주시고 11인승에 최고급형 차를 오랫동안 대여해 주셔서 마음놓고 부모님께 다녀오실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부모님은 원래 대전에 사셨는데, 어머니가 암투병 중이시라 지금은 집을 정리하시고 이년 전부터 금산군 추부면에 컨테이너 하나 달랑 놓으시고 시골 생활을 시작하셨습니다.

아픈 막내 손주를 보고 싶으셔도 마음껏 서울을 올라와 보지도 못하시고 우리집 역시 명절에도 엄마와 막내는 집을 지키기 일쑤였습니다.

그렇게 보고 싶어하시는 손주를 이번 명절에는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출발전 우리 가족들의 모습입니다.

사춘기 큰딸까지 환하게 웃고 있네요. 참 오랜만에 모두 즐거워 하는 모습입니다.

내려가는 길이 그리 막히지는 않아서 그래도 환할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누추한 컨테이너죠

저도 부모님께 노후라도 편하게 사시게 작은 집이라도 지어 드리고 싶지만

저도 임대 아파트에 사는 형편이라 마음만 있습니다.

그래도 작은 방 하나지만 온가족이 모여 즐겁게 식사를 합니다.
맛은 모르겠지만 아버지께 특별한 음식을 드리고 싶어 미리 준비해간 재료로 뚝딱뚝딱 금방 준비한 월남쌈을 가운데 놓고 온 가족이 둘러 앉았습니다.

마지막 돌아오는 길, 하일라이트 가족이 여섯이다 보니 버스전용차로로 당당하게 올라오는데...

옆에 계신 분들께 너무너무 죄송해서..

집이 너무 비좁아 오래 함께 있지는 못했지만 정말 행복한 명절이었습니다.

아픈 몸에도 건강하게 사시는 어머니도 너무 감사했고 할머니 품에 안겨서 오랜만에 웃고 신나해 하는 막내를 보니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이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지금 비록 조그만 세탁소를 새로 시작했지만 더 열심히 배달도 하고 노력해서 저보다 더 힘든 분들께 꼭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것이 이번에 제가 받은 은혜를 조금이나마 베푸는 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의미있고 귀한 일을 하시는 민들레카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전화 받으시고, 연락 주시고, 아침 일찍 차 내어 주시고 자상하게 설명해 주시고 마지막으로 반납까지 잘 받아주신 민들레카 가족분들께 한분 한분 다시한번 감사 인사 올립니다.

우리 가족을 대표해서 인사 다시 올립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좋아요! 3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강정화 (2019-02-12 09:29) 
안녕하세요. 민들레카 중앙센터 강정화입니다.
정말 감동적인 온가족의 만남입니다.
어머님이 막내 손주를 마음껏 안아보셔서 얼마나 행복하셨을까요?
민들레카를 통해 효도를 해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 정말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들레카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상담전화 1670-0633 이메일 mincar.kr@gmail.com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진호
Copyright ⓒ2015 MindeullaeCar. All rights Reserved. NM
도시가스협회 그린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