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2월 우수후기] 강원도로 씽씽~
글쓴이 : 정소이작성일 : 2020-02-27조회수 : 659
춘천에서 먹은 닭갈비 - 잊을수 없는 맛이라네요.
▲춘천에서 먹은 닭갈비 - 잊을수 없는 맛이라네요.
강문해변에서 즐겁게 노는 아이들
▲강문해변에서 즐겁게 노는 아이들
고성통일전망대에서-우리나라의 소중함을 배웠어요
▲고성통일전망대에서-우리나라의 소중함을 배웠어요
겨울 방학이 되면 아동센터 아이들과 여러가지 문화체험 행사를 계획하고 즐거운 추억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겨울방학은 코로나라는 불청객이 찾아와서 1월 2월 모든 행사를 취소할 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민들레카 여행지원 사업에 대해 이리 저리 고민을 하다가 장소가 청정지역 강원도이고, 이번 겨울이 지나면 6학년 졸업생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없기 때문에 진행하기로 했어요..

졸업생을 포함한 12명의 아동들과 함께 민들레카를 타고 춘천에서 맛있는 닭갈비를 먹고 강원도 강릉으로 씽씽 달렸답니다.
오랜 시간 자동차를 타고 가는데도 아이들은 무척이나 신바람이 나 있었어요..
드디어 강문해변에 도착해서 바닷가에 도착한 순간 아이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추운 겨울날씨에도 신발과 양말을 벗고 바닷물로 뛰어 들어갔어요..
너무 추울것 같아 말리는 선생님의 말은 귀에 들리지도 않는듯 했구요..

바닷가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숙소에 와서 즐겁게 하루를 지내고 그 다음날에는 아이들과 고성통일전망대를 방문했습니다. 아이들과 6.25 전쟁기념관에 들러 여러가지 가슴아픈 역사를 배우고 우리 나라가 얼마나 소중한지 배우는 시간이었답니다.

이번 겨울방학 코로나때문에 센터내에서만 지낼뻔 했던 우리 아이들인데 민들레카를 통해 너무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 전합니다.

좋아요! 2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세희 (2020-02-27 18:00) 
안녕하세요? 민들레카 중앙센터입니다.
아이들이 맛있는 음식도 먹고 또한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또한 건강히 다녀오셔서 무엇보다 다행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상담전화 1670-0633 이메일 mincar.kr@gmail.com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진호
Copyright ⓒ2015 MindeullaeCar. All rights Reserved. NM
도시가스협회 그린라이트